본문 바로가기

#혀니랑우기랑/- 사용후기

연예인 클래식 스타 고글 헬멧 화이트스타/핑크 너무 귀여워!!

반응형

 

쫑하! 쫑쓸방 입니다 :0

오토바이 스쿠터 헬멧 / 연예인 클래식 스타 고글 헬멧 화이트스타(핑크)

 


오토바이 스쿠터 헬멧 

연예인 클래식 스타 고글 헬멧 화이트스타(핑크)


색깔도 다양했어요 그치만 여자인 우기는 핑크 결정!!

https://coupa.ng/bswNDK

 

 

옆면이에여 핑크색에 큰별이 너무 예쁘져??

유광으로 되어있어 빤딱반딱 빛나서 이뻐요:)

 

 

정면이예여 정면도 너무 나도 이쁜 핑크가 저기 고글보이져?

완전 멋쟁이 라이더 된거같은 이기분 ㅋㅋㅋ

 

 

이것도 반대쪽 옆면인데 여기서 중요!!

저기 귀바람막이 보이시나여?

한겨울에도 끄떡없다 따뜻하게 귀를 보호해줄수있는

귀바람막이~~

 

 

여름에도 걱정없다 지퍼로 되어있어서 탈부착가능 :)꺄하~

 

 

 

헬멧 안쪽입니다 ~ 만져보니 폭신폭신 하고 따땃한 느낌까지

 

 

 

착용샷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인데 귀바람막이가 좋고

쪼임도 조절할수있어서 편하니 좋더라구요~

 

 

대망의 정면샷;;;;;;;;;;;;;;;

음 고글도 막상써보니 괜찮더라구요 근데 습기가 바로 생기는게 단점이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만족합니다:)


총평 : ★★★★☆

가격 : 2만 5천원(쿠팡에서 구입)

장점

가격대비 안감이나 조절끈 고글 마감도 괜찮고

서브로 잠깐 잠깐 쓰기에는 디자인도 괜찮고 고글도 바람 잘막아주니 무난함

PCX125 기준 좌석 밑 공간에 쏙들어가고 남음 보관 개꿀

단점

고글 위쪽에 고정 철사? 같은거 있는데 자주 빠져서 역활을 잘못함...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모르긴 하지만 설명1도 없음...

고글 안쪽으로 습기 겁나 차서 습기방지 스티커 안붙히면 쓸수가 없음

결론

오토바이를 주기적으로 오래타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그냥 가끔 텐덤할떄 여자친구 씌우실 분들은 강추!!

 

 

 

오토바이 스쿠터 헬멧 / 연예인 클래식 스타 고글 헬멧 화이트스타(핑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