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랑우기랑/- 사용후기

비비고 두부김치찌개/간단한 즉석요리

반응형

쫑하! 쫑쓸방 입니다 :0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간편하게 먹자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460g, 3개


오늘은 비비고 에서 두부김치찌개를 사봤는데요

평소에 김치찌개를 좋아하는 우기는 바로 구매를 해서 먹어 보기로 했어요

후기들이 좋았어요 궁금하던 중에 바로 구매 고고고~

유통기한도 길고 두부가 들어있다고 하니 더욱더 궁금하더라고요

두부가 있어서 냉장보관인가? 했지만 실온 보관 이더라고요~

내용물은 이렇게 투팩 이 들어 있더라고요 김치소스 & 육수와 건더기 매우 궁금합니다 :>

왕! 두부가 들어있네요 진짜 한팩에 두부 3 저는 투팩 을 넣어서 두부 6입니다 

그리고 안에 작지만 양파 파 고추가 살짝이 있네요

기본 육수를 한번 살짝 맛을 봤더니 오~나름 육수 맛 이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김치소스 까지 넣으니 보니 진짜 김치찌개 비주얼 이더라고요

김치도 살짝 맛보니 익은 김치라서 맛있었어요

정말 재료 없을 때는 이것만 넣어서 끓여먹어도 좋겠어요

그래도 우기는 (청양고추와 버섯 스팸 물 한 컵) 넣어서 다시 한번 끓여서 먹었습니다

 

* 전자레인지 조시 리 시 팩 2 개 개봉 후 용기에 담아 5분

* 냄비 조리 시 팩 2개 개봉 후 4~5분 끓이기 


총평 : ★★★

가격 : 12.100원 (쿠팡에선 460g 3봉 가격)

< 장점 >

간편하고 쉽다 그리고 다른 재료들을 굳이 준비 안 해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단점 >

즉석식품이라 그런지 두부 질김 감 이 있다 그리고 소스가 살짝 부족한감이 있다

< 결론 >

재구매 의사는 있음! 일단 김치찌개를 좋아하는 우기는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배달보다는 훨씬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김치찌개 단순하게 있는 게 아닌 그래도 두부가 있으니 직접 만든 효과? 가 조금 잇더라고요 ㅋㅋ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460g, 3개

 

다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