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랑우기랑/- 사용후기

록키스 티트리 필링젤 120ml / 각질 다 없어져라

반응형

쫑하! 쫑쓸방 입니다 :0

 


록키스 티트리 필링젤 120ml 

 


요즘 화장할 때마다 피부가 각질 때문에 일어나는 느낌이더라고요 ㅠ3ㅠ

자꾸 화장도 들뜨는 거 같고요 필링젤을 좀 쓰자 해서 록키스 티트리 필링젤을 사봤는데요

앞면에 캐릭터가 너무 귀엽게 있더라고요~

뒷면에는 성분들이 적혀 있더라고요 

옆면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적혀있습니다

일단 제형은 묽은 제형이었어요 뚝뚝 흐르는 느낌

물기 없는 얼굴에 전체적으로 발라준 후 1~2분 정도 마사지하듯이 비비면 각질이 벗겨지더라고요

향도 거부감 없는 달달한 향에 산뜻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물기 없는 얼굴 도포 후 1~2분 정도 마사지해주디 ㄷㄷ 저렇게 각질들이 ;;;;

제형이 묽어서 그런지 민감한 느낌 없이 마사지가 돼서 좋았어요 

그리고 세안 후 얼굴을 만져보니 뽀득뽀득 거리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일주일에 1? 사용하면 된다 생각했더니 아니더라고

피부에 따라 다르지만

 

지성이나 복합성은 2~3회 
건성피부가 일주일에 1회라고 하더라고요

 

우기는 복합성이라 2~3번 할 거예요:) 

 

여러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총평 : ★★★

가격 : 7,900원 (쿠팡 로켓 배송)

< 장점 >

제형이 로션 같은 제형이라

민감한 느낌이 없었고 향도 거부감 없는 달달한 향과 산뜻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득템 한 느낌까지!

< 단점 >

너무 묽다 보니 양 조절이 힘들다는 점 ;;;;

< 결론 >

아직 여러 번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첫 느낌은 괜찮았어요

앞으로 꾸준히 사용 후 다시 한번 적을게요!

 

록키스 티트리 필링젤, 120ml, 1개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들이 많으실 텐데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이겨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