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랑우기랑/- 사용후기

비비고미역국 / 맛이 좋군!

반응형

쫑하! 쫑쓸방 입니다 :0


비비고 미역국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500g, 10개


비비고 미역국 오늘 한번 먹어봤어요 요즘 비비고에 빠진 듯 ㅋㅋㅋ

간단하게 저녁 먹는데 국물요리가 없으니 허전해서 

한번 끓여봤어요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있는데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용기 부어 5분

냄비 조리 시  2분~2분 30초

끓은 물조리 시 팩 전체 넣어서 3~4분

우기는 냄비 조시 리시 선택! 평상시 미역국 좋아하는 우기는 기대 기대 

오~생각보다 고기도 튼실하고 미역도 잘 들어있더라고요 

맛을 봤는데 오~ 맛있다 지금까지 먹은 육개장, 두부김치찌개 보다 미역국이 훨씬 맛있었어요

생일상에 시간이 없을 때 대체로 가능할 거 같아요 

음~만족 만족 비믿먹 미역국에 인정한 표!


총평 : ★★★

가격 : 16,300원(쿠팡 500g 5팩)

< 장점 >

일단 즉석식품이라 간편해서 제일 좋았음 그리고 양도 좋고 안에 재료들도 튼실했음

고기도 질기지 않았고 미역도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단점 >

약간 짠맛이 조금 강해서 물을 살짝 넣어서 한번 끓여줘야 딱 적당 했어요

< 결론 >

재구매 의사는 있음! 일단 미역국을 좋아하는 우기는 간편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집에 뒀다가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500g, 5개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