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랑우기랑/- 사용후기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사용 후기

반응형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추천/ 다우니/ 습한 곳 건조

 

안녕하세요 ~ 혀니 우기의 우기입니다 :)

집안일하다가 향기 솔솔 취해 제가 쓰는 섬유유연제 추천해드리면 어떨까? 해서 글을 써봐요

아마 다들 잘 아시고 많이 사용하실 거예요 

바로바로 바로~~~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입니다!

말 그래도 실내건조를 해도 꿉꿉한 냄새 없이

기분 좋은 향이 나도록 빨래가 마르더라고요

쿠팡에서 구매를 해서 꾸준히 쓰고 있어요

이전에는 다우니 제품도 사용했지만

무조건 향이 많이 나고 향 위주로 사용했었는데

어느 날 광고를 보고 뚜둥

설마설마 하고 사봤는데 좋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그 부터 다우니 실내건조 엑스퍼트만 쭉 사용한답니다

실내 건조 시에도 상쾌하게!

일반/드럼 겸용이라서 좋더라고요

패키지부터 상쾌해 보이네요~

 

요즘 밖에서 빨래도 못 말리고 날씨도 오락가락 더더욱 필요할듯해요

자취생에게 필수! 제품 아닐까용?ㅋㅋ

 

이렇게 사용량도 상세히 기재가 되어 있더라고요 저 ^^ 표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냄새는 자스민 약간 시원한 꽃향기가 나요 빨래 다하구 널면

시원하면서 은은한 꽃향기가 좋더라구요 색상은 약간 물탄 우유 색상? 이예요

농도는 그렇게 진하지는 않더라구요

뚜껑 여는 순간부터 향기가 솔솔 ~ 

중요한 건 실내에서 건조하고 나서의 후기인데요

 

확실히 다른 섬유유연제보다는 건조 시 꿉꿉한 냄새는 없어지더라고요~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엑스퍼트 실내 건조 향 본품, 1.05L, 3개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엑스퍼트 실내 건조 향 본품

COUPANG

www.coupang.com

 

우기는 추천합니다! 다들 상쾌하게 보내자고요~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