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랑우기랑/- 데이트코스&맛집 추천

광장시장 데이트/종묘 공영주차장

반응형

쫑하! 쫑쓸방 입니다:)


날이 너무 급격히 더워졌네요 ㅜㅜ 이제 진짜 여름인가 봐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우리 모두 건강관리도 잘해요

 


 

혀니와 우기는 퇴근 후 광장시장을 다녀왔어요

주차는 항상 주차해놓는  종묘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거리가 그렇게 멀지 않아 슬슬 걸으니 바로 광장시장도 나오더라고요~


 

 

누드김밥을 먹고 싶었지만... 문이 닫혀있어 저희는 못 먹었지만

그래도 육회를 좋아하는 혀니와 우기는 육회를 먹기로 했어요

저희가 선택한 곳은 누이네 육회 빈대떡인데요


깔끔한 내부와 2층으로 나눠져 있어 넓고 그리고 일단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메뉴판에 세트메뉴가 딱 보이더라고요 

육회+빈대떡+고기완자 =2만 원 저희는 세트 메뉴에 마약김밥 하나 추가를 했어요

처음에 나오는 고깃국? 약간 소고기 뭇국 느낌이었어요 맛있더라고요~

드디어 빈대떡과 고기완자 으흠 ~ 두툼하니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혀니는 고기완자에 푹 빠졌네요ㅋㅋ

마약김밥도 옆에 겨자소스 콕 찍어서 먹으니 일반 그냥 김밥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먹을 만은 했어요

육회는 말할 게 없죠? 혀니와 우기도 김에 싸여 냠냠 먹었죠 양도 푸짐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나중에 또 한 번 가서 먹고 싶을 정도예요 그때는 꼭! 누드김밥을 먹겠어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요 수분 섭취는 좋다고 하니 꼭 물 잘 챙겨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