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랑우기랑/- 데이트코스&맛집 추천

카카오프렌즈샵/카카오팩토리/홍대 방문

반응형

 

 

카카오프렌즈샵과 세일한다는 카카오 팩토리 방문 

귀여운 아이들을 보러 가볼까요~

 

 

멀리서도 떡하니 보이네요 크리스마스 기간에 가서 그런지 연말 분위기가 물씬

 

 

맨 윗층의 경우 카페도 있더라고요 깨알 라이언 커피 들고 있네 

우리 혀니가 좋아하는 라이언 너무 귀엽죠?

 

 

죠르디도 뺄 수 없죠 너무 기여워 저 해맑은 표정을 바 :)

 

 

굿즈들, 인형들 거기에 악세사리 펜시 까지 정말 없는게 없네

 

 

라디오 하는 컨셉인가바여 사진도 찍을 수 있게 해놨던데...저희는 죠르디만 은근슬쩍ㅋㅋㅋ

 

 

정말 귀엽죠? 진짜 하나하나 다 사고 싶은 충동을 들게 하는 귀여운 카카오 친구들 

 

 

이곳은 잠옷, 욕실용품, 화장품 등등 있는 곳인데 어맛 네오 화장하네? 너무 귀엽더라고요

 

 

인형도 잔뜩 진짜 보는 맛이 나더라고요

 

 

튜브도 잇네요? 안녕 튜브?

 

 

제일 중요한 카카오 팩토리 ~ 바로 옆에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슝 내려오면 됩니다.

 

 

세일 우리 라이언 홍보 잘하네~ㅋㅋㅋ:)

 

 

놀랍다 70% 보자 보자 한번 보자 

 

 

입구부터 지나칠 수가 없죠 너무 귀여워요 :)

 

 

화살표를 따라 들어오면 되는데요,

 

 

어떤 게 조은지 한번 보고 

 

 

많은 물건들이 있었어요 구경 구경 

 

 

펜시도 싸더라고요 근데 어피치, 라이언은 없더라고요 ㅜ3ㅜ아쉬워

 

 

글 적는 공간도 있어 저희도 도장 찍고 슬쩍 왔다감 적기 

 

 

곳곳에 인형들이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시계며, 에어 팟 케이스 등등 정말 보는 재미가 버즈 쓰는 우기는 웁니다 ㅜㅜ

 

 

가방도 너무 귀엽죠 깨알 드라이기까지 

 

 

안대가 너무 귀여워 슬쩍 찍어봤어요 

 

 

어피치가 모여있어서 찍었는데 결국 샀다....^^;;;

 

 

돌림판의 경우 구매금액 3만 원당 룰렛 1회 참여 가능하다네요

 

 

이건 커플로 하나씩 샀어요 6천 원인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구경하기 좋았어요 보는 재미도 있고 근데 70%데.. 왜 할인을 안 하고 있는 거 같지????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추운 날에 데이트 하기 딱 좋았어요 

 

3만 원 구매 시 룰렛 이벤트, 라이언 제조음료 1+1, 카카오프렌즈  멤버심 추가 10% 할인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