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랑우기랑/- 데이트코스&맛집 추천

의정부맛집 민락동 맛집 / 무한리필고기

반응형

 

 

쫑하! 쫑쓸방 입니다:)

 

오늘은 고기가 급 당겨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당연히 기분이 저기압 일때 고기압으로 가라 라는 말로 나는 고기 앞으로 :)

어디 가지 하다가 민락동의 아는 갈비를 갔어요 

삼겹살도 있고 갈비도 있고 기대하고 갔습니다!

 

 

아는갈비 라고 딱 적혀 있더라고요 차들이 많이 없어 주차의 경우 앞쪽에 주차 가능 

내부도 깔끔했습니다.가격도 착하다 착해 ~

 

 

뒤도 안 돌아보고 저희는 삼겹살 주세요~라고 했죠

갈비, 돼지껍질 도 시킬 수 있지만 불판을 교체해야 돼서 고기 종목 변경 시 말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생고기인데도 불구하고 간이 조금 쌔서 놀랬어요 그래도 밥도 무한리필이니 맛있게 먹었어요

 

 

된찌가 빠지면 섭섭하지요 차돌박이 된장찌개(4천 원)

음.. 맛있는데 뭐랄까 진짜 간이 너무 쌔썻어여 맵기도 엄청 맵더라고요

그래도 밥이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기본 샐러드바에서 야채 , 쌈장, 밥, 김치, 등등 떠오면 되는 방식이었어요 

 

 

쌈장, 마늘소스, 콩가루 마늘소스는 이 집의 양념이라며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콩나물 무침도 바로바로 무쳐 준다며, 말하라고 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원 없이 삼겹살과 돈꽃살을 먹었어요 돈꽃살은 처음 먹어보는 거 같은데 염통 맛이 나서 정말 많이 머것어여:)

 

대체로 생고기부터, 양념갈비, 양념, 기본 반찬, 사이드 메뉴까지 간이 정말 쌔더라고요

밥이 필수 ^^;;;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간단하게 고기 당길 때 가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