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기랑/-요리

유부초밥 맛있게 만드는 법 / 크래미 유부초밥

반응형

쫑하! 쫑쓸방 입니다 :0


오늘은 자취생의 간단 요리 유부초밥을 만들어 봤어요 

거기에 크래미까지 ~ 그래서 크래미 유부초밥 만들기! (매운 거 좋아하는 우기는 청양고추도 팍팍)


재료 : 유부초밥 청양고추 3개(꼭 안 해두됨) 크래미 마요네즈

재료 검색은 쿠팡 와우로!!

 

 


cj제일제당 한입사각 유부초밥 200gx2개, 1세트

1. 크래미를 잘게잘게 손으로 찢어주세요 저는 반반 나눠서 하는 혀니꺼 하나는 우기꺼 이렇게 만들었어요

2. 오른쪽 >찢어놓은 크래미에 마요네즈 넣어서 비벼주세요

( 피클,양파,머스타트소스 넣어도 좋아요 채소 싫어하는 혀니는 패스)

3. 왼쪽 > 우기는 청양고추 3개를 잘게 다져져 마요네즈랑 같이 비벼줬어요

4. 짜란 완성 하다 보니 양이 ;;;ㅋㅋㅋㅋ

밥에 시판에 들어있는 소스, 후레이크 넣어서 고루고루 섞어준 다음

유부 안에 적당하게 밥을 넣은 후 

우기는 큰 접시가 없어 도마에 유부초밥을 올린 후 크래미를 잔뜩 올려줬어요 

 

집에서 해 먹을 땐 이렇게 좋아하는 재료 잔뜩 넣는 게 맛이죠? 헤헷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입맛 없을 때 새콤달콤하게 먹음 입맛이 ~ 사악 돌죠?

그리고 마요네즈만 있어도 충분히 느끼하지 않게 맛있었어요 

이것저것 재료 필요 없이 마요네즈만 있어도 충분해요 

그냥 유부초밥만 먹어도 맛있지만요~

간단하게 만들어 먹자! 맛있게 먹자!

 

여러분들도 모두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